Google은 한국과 일본에서 생성형 AI 서비스인 Bard를 출시했습니다. Bard는 텍스트 생성, 언어 번역, 다양한 종류의 창의적인 콘텐츠 작성, 정보 제공 방식으로 질문에 답변할 수 있는 대규모 언어 모델입니다.
Google은 한국과 일본이 최신 기술을 수용하고 모바일 속도가 빠른 역동적인 국가라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Bard가 한국어와 일본어로 교육을 받았으며 두 지역의 사용자에게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업계에서는 Google이 한국과 일본에서 Bard를 출시하여 네이버와 카카오와 같은 국내 사업자를 견제하려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네이버와 카카오는 한국과 일본에서 각각 검색 엔진과 메신저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Google은 Bard를 사용하여 이러한 기업의 입지를 잠식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Bard의 출시는 Google이 AI에 대한 투자를 계속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또 다른 예입니다. 이 회사는 이미 Google 검색, Google 번역 및 Google 지도와 같은 제품에 AI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Bard의 출시는 Google이 AI를 사용하여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참고 뉴스
http://www.media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0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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